제품-원리-그림.png

 

    무리바 물의 원리

    지하 깊숙한 곳에서 오랜 시간 변화를 통해 다양한 특성을 보유하고 있는 여러 가지 광물을 캐내어 혼합한 뒤 1200℃의 고온에서 장시간 가열합니다.

    이때 만들어진 신 물질이 초 활성 복합에너지를 방출하는 빛 에너지와 열에너지가 함께 방사되면서 만들어 내는 강력한 파동 α에너지가 접촉하는 물질을 초 활성 상태로 만들어줌으로써 물과 접촉할 때 물 분자가 나노화 되면서 초활성 상태로 바뀝니다.

     

    또한 강력한 에너지에 의해 물 분자가 산소이온과 수소이온으로 만들어 지면서 물 속에 산소 용존량을 증가시키고 환원력을 높여 약 알칼리의 특성을 갖게 합니다.

    그리고 혼합에 사용된 여러 광물들이 미네럴을 다량 함유하고 있는 특징도 갖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러한 다양한 특징을 갖고 있는 BANGO의 능력을 이용하여 세포 속에 흡수력이 뛰어난 물 분자를 만들고 산소를 원활하게 공급하며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수소를 공급해 줌으로써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초 활성수로 “무리바(MURIBA)”가 만들어 줍니다.

     

    "무리바(MURIBA)"로 만들어진 초 활성수는 혈액에 산소 공급이 탁월하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세포 속에 물 흡수력이 뛰어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면역력을 증가시켜 주고 노화 방지와 성인병 예방에 좋은 물입니다.